언론보도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강 SLP, 유치부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비대면 온라인 강연 개최
서강 SLP, 유치부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비대면 온라인 강연 개최 작성일시2021-01-07

영어 독서, 제대로 시작하는 법’, ‘아동 성향에 따른 영어교육’ 등 영어 교육 전반에 대한 유용한 팁 제시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과 부모의 역할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많은 부분이 온라인으로 대체되는 교육 환경 속에 자녀의 인지·사회적 발달에 부족한 부분이 생길까 학부모들은 불안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러한 환경 속에 영어교육 전문 기관인 서강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유치부 신입생들을 위해 집에서 인지 발달과 사회성 발달을 고루 잡을 수 있는 ‘영어 독서’ 방법과 ‘성향에 따른 영어 교육법’을 제안한다. 

 

서강 SLP는 1월 7일부터 한 달 간 자녀의 영어 학습 지도를 시작하는 초보 학부모들을 위하여 ‘온라인 학부모 강연회’를 진행한다. 본 강연회는 서강 SLP 본사의 차수진 교육지원 팀장이 진행한다. 차수진 팀장은 마포구 어린이 영어 도서관, 복사골 작은 도서관의 총괄 관장을 역임했으며, EBS English Channel의 패널, Story-On Channel의 프로그램 자문 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차수진 SLP 교육지원 팀장 

 



이번 강연은 학부모가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영어 동화책 읽기 지도 노하우와 아이 성향에 맞는 교육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을 진행할 차수진 팀장은 “어릴 때 접하는 영어 동화책은 언어 습득에도 도움이 되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만나고, 내면을 풍부히 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SLP 영어교육 철학인 ‘영어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꿈꾸는 아이’로서 영어를 체득하는 첫 걸음이 된다” 라고 영어 독서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온라인 학부모 강연은 SL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1시간 강의 후 질의 응답으로 진행된다. 2021년 신규 SLP 유치부 등록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등록한 학당에 문의하면 된다. 

 

 

 

<2021 유치부 신입생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 강연> 


1회: 우리 아이 영어 독서의 모든 것 

영어에 첫발을 내딛는 우리 아이에게 영어독서가 왜 중요한지, 어떻게 영어 동화책을 읽어 주어야 할지, 우리 아이에게 맞는 영어책은 어떻게 고르는지 등 영어 독서 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한다. 


2회: 아동 성향과 영어 교육 

칼 융의 ‘심리학적 유형’ 이론에 근거한 성격 유형 검사로 현재 매우 널리 쓰이고 있는 MBTI 지표를 기반으로 아동의 성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영어 교육법을 소개한다.



 



 

 

유·초등 영어 전문 브랜드 서강SLP, 성동 SLP 신규 오픈

서강교육그룹, 양산 물금신도시에 SLP 양산어학원 신규 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