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습
SLP온라인 학습은 Infusion LearningⓇ의 커리큘럼과 연계되어학습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 프로그램입니다.
정규 수업과 직접 연계된 프로그램
예습-수업-복습의 3단계 학습으로 수업의 이해력과 집중력을 높이고,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온라인으로 반복 학습함으로써학습 효과를 높여줍니다.
예습
수업 주제 파악핵심 어휘 학습
수업
수업 몰입으로70% 이상 이해
복습
수업과 연계된확장학습

SLP온라인 학습 모델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
학생 스스로 예·복습을 진행하고 학습 결과를 확인하여다음 학습에 반영할 수 있도록 구성,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여줄 뿐아니라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통합적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최적화된 단계 구성
영어교육연구소에서 최적의 언어 습득 과정을 연구, 구현한단계별 자체 개발 교재들의 예습, 복습 과정을 온라인으로 구현하여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문법, 어휘의 통합적인 실력 향상도움을 줍니다.

SLP 이러닝 학습 체계

포트폴리오와 결과 분석 성적표 제공
다양한 양방향 멀티미디어 기능의 말하기와 쓰기 결과물을포트폴리오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학습 결과를 세부적으로 분석한성적표를 통해 실력 향상의 변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학습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서비스로정규수업의 효율성 극대화
외국어로서의 영어 학습은 지속적인 노출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집에서 온라인으로 지속적인 학습을 함으로써 교실 수업 이후 영어와 단절되는 학습 환경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학습 후 10분 후부터 망각 시작 1일만 지나도 70%이상 망각 1달이 지나면 80%이상 망각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