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LP 전국 59개 학당, 2020년 유치부 신입생 모집
SLP 전국 59개 학당, 2020년 유치부 신입생 모집 작성일시2019-11-05

 




 

서강교육그룹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전국 59개 학당에서 2020년 유치부 신입생을 모집한다. 

 

올해로 설립 25주년이 된 SLP 1994년 서강대학교에서 우리나라 어린이들을 위해 맞춤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됐다. SLP는 외부 교재들을 짜깁기해서 사용하지 않고 25년간 영어교육연구소를 운영하며 교육 정책, 외부 환경 등을 고려한 커리큘럼을 직접 개발 개정해서 가르치고 있다.

 

신입생 모집을 시작한 유치부의 경우 연령에 따라 큰 발달 차이를 보이는 유아들의 특성을 고려, 연령별 연차별로 세분화 한 총 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SLP 유치부는 유아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병행한다. 유아들은 하루 5시간 이상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됨으로써 학습이 아닌 체득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서강대학교의 교육 철학에 따라 영어교육과 함께 전인교육을 중시하는 SLP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성교육 영어교재를 개발하여 함께 가르친다. 또한 자체 개발한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독서 습관 형성과 사고력 발달을 위해 힘쓰고 있다.

 

SLP 유치부 신입생 등록 상담은 인접 지역 내 SLP 학당 또는 서강교육그룹 본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유치부 신입생 모집 일정에 맞춰 전국 학당에서 프로그램 설명회도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지역 학당 별 일정은 SLP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강교육그룹 배영길 대표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들도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SLP 유치부 프로그램 Rainbow Bridge의 장점임을 강조하며 “25년간 SLP에서 영어를 배운 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한 것처럼 SLP에서 쌓은 영어 실력이 학생들에게 힘이 되고 더 큰 목표를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강 SLP 25주년 기념 비전 캠프 'The More' 개최…"100여명 참석"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