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P소개

> SLP 소개 > 서강대학교 SLP > SLP교육의 4대 원칙

SLP교육의 4대 원칙

1994년 서강대학교 영어교육연구소의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으로 설립된 SLP는 서강대학교의 교육 철학을 토대로 대학에서 18년간 지속적으로 운영, 관리하여 학문적 우수성과 참된 인성, 유창한 영어 실격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서강대학교 교수진을 포함한 최고 수준의 연구원들로 구성된 SLP영어교육연구소는 국내외에서 주목 받는 다양한 교수법과 언어 교육 이론을 탄력적으로 적용하여 지속적으로 프로그램 개발, 개정 및 관리 합니다.

100% 영어 환경 조성을 통해 목표 언어에 대한 노출을 극대화 하는 SLP의 수업은 연령과 언어 숙련도에 따라 편성된 학급 단위로 운영되나, 학생 간 편차를 고려하여 다양한 활동과 과제, 수준별 평가의 도입 등으로 개별 학생의 특징 및 학습 동기를 현장 수업에 반영한 학습자 중심의 효율적인 수업을 지향합니다.

학부모는 학생 최고의 스승입니다. 교육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SLP는 학생의 교육에 대한 학부모님의 의견을 존중하고 반영하고자 노력하며, 자녀의 학습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학부모님과 꾸준히 의사소통을 하고자 합니다.

학습 태도, 성취도, 영역별 언어 능력 등을 안내하는 개인별 정기 보고서

일별, 월별 수업 계획의 공유를 위한 안내문(유치부)

월간 소식, 행사, 교육 정보, 교육 관련 공지 사항에 대한 안내문

실제 학습 현장과 수업 내용을 학부모님께 공개하는 행사

수업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의견 수렴 및 교육 개선 논의를 위한 모임

교육 관련 지식 및 가정에서의 학습 지도법 등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

SLP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학부모 초청 행사

SLP 사이트맵